구글애드센스


차를 질렀습니다. -_-; 게임

그란5에서 말이죠. 제가 이거 살 돈이 어딨습니까. (살 돈 있으면 카메라 렌즈를 지르고 말지;; ㄷㄷㄷ)

Ferrari 599 GTB Fiorano 입니다. 매끈하게 쫘아악 빠진 디자인. FR 구동 방식. 이건 뭐 극강의 차량이지 말입니다.
(근데 워낙 캐사기 차량인 SLS AMG Stealth랑 맥라렌 F1 Stealth가 있어서;;)

이 미칠듯이 섬세한 차량 모델링. 인데 반해서 휠이랑 타이어는 에러입니다. 차기작에서는 휠이랑 타이어에도 신경좀 써주세요. (근데 그란6는 한 10년 뒤에 나오나요? 어째 갈수록 개발기간이 길어지는게;;)

 
일본에서는 상표권 등록 문제 때문에 그냥 Ferrari 599로만 불린답니다. 당근 게임에서는 599 GTB 피오라노라고 나오지만요. 어쨋든 역시 후덜덜한 차량 모델링~ ^^; (전 원래 페라리 차량은 뒷태를 좋아합니다. ^^;

 

이 그래픽은 그란5 포토모드에서 35미리 화각으로 촬영한 것입니다. 보통 사람의 눈과 가장 비슷한 화각이 50미리 렌즈와 35미리 렌즈라고 하는데, 50미리는 한쪽 눈, 35미리는 양쪽 눈으로 보이는 화각이라고 하는군요. (라나마다 전 이상하게 135미리의 망원 영역이 더 좋지 말입니다.

덧글

  • 포터40 2011/01/09 22:43 #

    아무리 봐도 게임화면이라곤 믿어지질 않네요~ㅎㄷㄷ
    이래서 다들 그란투리스모, 그란투리스모 하는 거로군요^^
  • 한컷의낭만 2011/01/10 22:21 #

    사실 그래픽보다는 그란은 게임성이 더 뛰어나죠. 그리고 장인정신이 깃든 게임이기도 합니다.
    트랙을 수십번 돌고 답사해서 실제 트랙과 똑같이 구현하려고 노력하고, 차량도 직접 차 회사에서 데이터를 받아서 모델링과 그 특성을 게임에 반영을 하니 실제 같을 수 밖에요. (덕분에 개발기간도 오래걸리고;;)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